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우리가 의의 병기인 우리 몸을 합당하게 돌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반응형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전 6:20)


하나님께서는 세상에 하실 위대한 사업을 가지고 계신다. 이 사업은 아직 마쳐지지 않았다. 누가 그분을 도울 것인가? 


사단은 자신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알고 하나님의 사업을 저항하기 위해 큰 능력으로 내려 왔다. 


사단의 모든 무리들은 진리를 저항한다. 대적은 하나님께서 행하고 계신 모든 사업의 대열에서 반대되는 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반대하는 대적이 전혀 없는 것처럼 행동할 것인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그대 자신을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에 놓아라. 


그대들이 일할 수 있는 곳에 육신적으로 그대 자신을 놓으라. 그리스도께서는 말씀하신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 2:12, 13). 


하나님과 인간 도구들은 합력 해야만 한다. 자신들에 대하여 적절한 평가를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합당하게 돌볼 것이다. 


그들은 이 말씀에 일치하여 일할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전 6:20).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하나님께서 그대들에게 두신 평가를 기억하라. 이것은 그대와, 그대들과 교제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대들의 태도는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끼친다. 하나님께서는 그것이 바르기 때문에 의를 행하도록 우리를 도우신다.­ 


(설교와 강연 2 144)


 
다른분께 공유해주세요♥
성경책보기♡


반응형